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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내역
* (필독)공지사항1  ★증빙영수증(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)신청은 입금 후 홈페이지>MY ORDER(모바일 마이쇼핑)에서 발행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(필독)공지사항2  ★아래 항목을 빠짐없이 기재 후 전송 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접수진행을 해 드립니다. 접수는 영업시간(평일 10:00~17:00)이후 신청시 다음날 영업시간 기준 담당자 확인 후 대리접수를 진행 해 드립니다.
* (필독)공지사항3  ★접수가 완료되면 접수완료 안내문자(입금계좌 및 입금액 등)가 발송 됩니다. 입금은 접수완료문자 수신 후 안내된 내용에 맞게 입금 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(필독)공지사항4  ★비밀번호는 홈페이지에서 증빙영수증 발행 및 주문내역 조회, 수정, 취소시 필요하므로 비밀번호 유실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. 비밀번호 유실시 유선상담 바랍니다.
* 견적번호 
  견적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
전달사항 
전달사항 안내문  ①두가지 이상의 비교견적을 받으신 경우 견적No.를 입력해 주세요 / ②작업시 요청사항이 있으신 경우 요청사항을 입력해 주세요.
* 비밀번호 
  주문조회시 필요합니다. 영문 대소문자, 숫자, 또는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하여 10~16자로 입력 (사용가능 특수문자 : !@#$%^*()_+-=) / ★숫자만 입력시 임의로 비밀번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★
파일첨부안내  ★작업시 필요한 원고파일 및 자료 또는 인쇄파일은 메일로 발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.★
자료제공메일  namane123@naver.com (메일발송시 주문자성함 및 연락처 기재 바랍니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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